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| 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| 1 | ||||||
| 2 | 3 | 4 | 5 | 6 | 7 | 8 |
| 9 | 10 | 11 | 12 | 13 | 14 | 15 |
| 16 | 17 | 18 | 19 | 20 | 21 | 22 |
| 23 | 24 | 25 | 26 | 27 | 28 | 29 |
| 30 |
Tags
- 홈페이지제작
- 비즈니스성공
- 반응형디자인
- 웹개발
- 온라인비즈니스
- SEO전략
- 디자인요소
- 웹개발언어
- 웹개발도구
- 홈페이지디자인
- 홈페이지기획
- 디지털마케팅
- 플레이웹
- 홈페이지리뉴얼
- 비즈니스성장
- 웹사이트전략
- 반응형웹
- 홈페이지전략
- 반응형웹디자인
- 웹사이트디자인
- 웹사이트리뉴얼
- 사용자경험
- 웹기획
- uxui
- 웹사이트제작
- 웹디자인
- 웹사이트기획
- SEO최적화
- 웹개발툴
- UX디자인
Archives
- Today
- Total
목록2025/11/20 (1)
플레이하이
브랜드 검색 랜딩, 단순 클릭이 아닌 브랜드 전략의 첫인상 😊 검색창에 브랜드명을 직접 입력하는 사용자는 이미 ‘관심 고객’이에요.그만큼 브랜드 검색 랜딩은 광고보다 높은 전환율을 만들 수 있는 핵심 지점이 됩니다.하지만 많은 기업이 이 구간을 단순한 링크 연결 수준으로만 다루고 있어요.오늘은 ‘왜 브랜드 검색 랜딩이 중요한가’부터 ‘성과를 높이는 설계 전략’까지 단계별로 살펴볼게요. 💡1️⃣ 클릭은 있지만 전환은 없는 이유 ⚠️ 많은 기업이 네이버나 구글에서 브랜드명을 검색한 사용자가 들어오면 이미 구매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합니다.그러나 실제 데이터는 다릅니다.네이버 비즈니스 리포트에 따르면 브랜드 키워드 유입 후 10초 이내 이탈률은 평균 43%에 달합니다.즉, 관심은 있었지만 기대를 충족시키지..
홈페이지제작 포트폴리오
2025. 11. 20. 20:00
